세안용품 회사인 러쉬(LUSH)의 팝업 스토어 내부 디자인을 만들어줘. 스포츠 체험 요소를 축구, 조깅, 수영, 캠핑 4개의 구역으로 나눠 배치하고, 구역에서 러쉬의 세안용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남는 공간에는 러쉬의 제품을 진열한다.
또 키오스크 3대를 배치해 나의 스포츠 성향을 미니게임으로 알 수 있도록 해줘.
러쉬 팝업 스토어 내부 디자인, 스포츠 체험 요소를 포함한 세안용품 체험 공간, 축구, 조깅, 수영, 캠핑 4개의 구역으로 나뉜 레이아웃, 각 구역에서 러쉬 세안용품 체험 가능, 남는 공간에 러쉬 제품 진열, 키오스크 3대 배치, 방문객의 스포츠 성향을 미니게임으로 확인, 현대적이고 친환경적인 인테리어, 러쉬 브랜드의 자연 친화적 이미지 반영, 밝고 환한 조명, 흰색과 파란색 이용, 각 스포츠 구역의 테마에 맞춘 색상과 장식, 편안하고 접근성 좋은 동선 설계.
*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다운로드한 회원에 한해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
* 이미지를 나만보기
프로
기능을 이용해 이미지를 생성하였을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회원 자신만 볼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자신만 해당 이미지에 대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미지 AI를 활용하여 얼굴 교체(페이스스왑)를 수행한 결과물은 실행한 회원 본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얼굴이 포함된 사진의 사용은 해당 인물의 명시적인 허락이 필요합니다. 얼굴 사진 주인의 동의 없이 이미지를 생성, 사용 또는 배포하는 행위는 초상권 및 저작권 침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