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바싹마른 입술, 생기없는 회색빛이 돌고 얼굴은 며칠이나 썩은 음식이라도 주워먹고 장염에 걸린것마냥 피부가 창백한 회갈색빛을 띄는 남자는 몇가닥 남지않은 앙상한 머리털을 찬바람에 휘날리며 우두커니 서있다. 그는 밝은 남색의 패딩을 입고 검은색 바지를 입었으며 한손에는 스키를 들고 있다. 남성의 발목에는 쇠사슬이 묶여있다.
프롬프트
바싹 마른 입술과 생기 없는 회색빛의 얼굴을 가진 한국인 남성이 우두커니 서 있다. 그의 피부는 창백한 회갈색빛을 띄며, 몇 가닥 남지 않은 앙상한 머리털이 찬바람에 휘날린다. 그는 밝은 남색 패딩을 입고 검은색 바지를 착용하고 있으며, 한 손에는 스키를 들고 있다.
파라미터
종횡비 1:1
스타일 사실적
예술성 100
혼란도 0
기이함 2000
저작권안내
*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다운로드한 회원에 한해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
* 이미지를 나만보기
프로
기능을 이용해 이미지를 생성하였을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회원 자신만 볼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자신만 해당 이미지에 대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미지 AI를 활용하여 얼굴 교체(페이스스왑)를 수행한 결과물은 실행한 회원 본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얼굴이 포함된 사진의 사용은 해당 인물의 명시적인 허락이 필요합니다. 얼굴 사진 주인의 동의 없이 이미지를 생성, 사용 또는 배포하는 행위는 초상권 및 저작권 침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