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장례식장-윤성과 민수는 곧바로 장례식장으로 향하고, 민수는 잠시 자리를 비운다. 이후, 윤성은 누군가를 찾고 있는 듯한 다빈을 보곤 말을 걸려고 하지만, 지훈이네 부모님과 여동생을 만나며 가로막힌다. (부모님은 윤성을 알아보곤 매우 슬퍼하며 가해자에 대한 분노를 표출한다. 그리고 옆에 있는 여자는 지훈의 여동생임을 알게 된다.) 복도 끝, 계단에서는 멍때리고 있는 민수를 본다. 민수와 윤성은 지훈의 죽음을 실감하게 된다.
프롬프트
어두운 조명 아래 장례식장 내부, 검은 정장을 입은 사람들이 조용히 서성이고 있다. 윤성은 슬픔에 잠긴 얼굴로 주변을 둘러보고, 검은 드레스를 입은 다빈이 누군가를 찾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윤성이 다빈에게 다가가려 하지만, 지훈의 부모님과 여동생이 그를 알아보고 슬픔과 분노가 섞인 표정을 짓는다. 부모님은 윤성에게 다가가며 가해자에 대한 분노를 드러낸다. 옆에는 지훈의 여동생이 눈물을 흘리며 서 있다. 복도 끝에는 계단에 앉아 멍하니 있는 민수가 보이며, 그의 얼굴에는 지훈의 죽음을 실감하는 듯한 쓸쓸함이 가득하다.
파라미터
종횡비 16:9
스타일 사실적
예술성 100
혼란도 0
기이함 0
저작권안내
*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다운로드한 회원에 한해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
* 이미지를 나만보기
프로
기능을 이용해 이미지를 생성하였을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회원 자신만 볼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자신만 해당 이미지에 대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미지 AI를 활용하여 얼굴 교체(페이스스왑)를 수행한 결과물은 실행한 회원 본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얼굴이 포함된 사진의 사용은 해당 인물의 명시적인 허락이 필요합니다. 얼굴 사진 주인의 동의 없이 이미지를 생성, 사용 또는 배포하는 행위는 초상권 및 저작권 침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