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본인이 느끼기에 옆광대가 살짝 나와있는 땅콩형 얼굴에 엄마가 보기에 토끼상 얼굴을 가진 왕씨 성의 한국인이고 피부는 본인이 보기에 하얀 편이며 무쌍이지만 얕게 쌍커풀이 있는 눈을 가지고 있고 앞머리가 없는 중단발의 머리를 하고 있는 25세 여성이다. 동그란 안경이 어울리는 얼굴로 친구들에게 코가 예쁘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머리 둘레는 약 57cm지만 얼굴은 작다는 말을 주변에서 들었다고 한다. 머리 형태는 앞뒤로 긴 장두형이다. 캡 모자 보다는 버킷햇이 어울린다고 한다. 키는 163cm이고 발 사이즈는 245~250이다. 허벅지는 붙고 종아리에선 펴지는 디자인을 가진 부츠컷 바지가 어울리는 체형이라고 한다. 또한 원색 보다는 아이보리, 네이비 느낌의 색상 의상을 더 선호하고 더 어울린다고 한다.
프롬프트
25세의 한국인 여성, 옆광대가 살짝 나와 있는 땅콩형 얼굴, 엄마가 보기에 토끼상 얼굴, 하얀 피부, 무쌍이지만 얕은 쌍커풀의 눈, 앞머리가 없는 중단발 머리, 동그란 안경 착용, 예쁜 코, 작은 얼굴, 머리 둘레 57cm, 장두형 머리, 버킷햇 착용, 키 163cm, 발 사이즈 245~250, 허벅지는 붙고 종아리는 펴지는 부츠컷 바지 착용, 아이보리와 네이비 색상의 의상 선호, 자연스러운 포즈와 배경.
파라미터
종횡비 2:3
스타일 사실적
예술성 100
혼란도 0
기이함 0
저작권안내
*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면 다운로드한 회원에 한해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
* 이미지를 나만보기
프로
기능을 이용해 이미지를 생성하였을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회원 자신만 볼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자신만 해당 이미지에 대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이미지 AI를 활용하여 얼굴 교체(페이스스왑)를 수행한 결과물은 실행한 회원 본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얼굴이 포함된 사진의 사용은 해당 인물의 명시적인 허락이 필요합니다. 얼굴 사진 주인의 동의 없이 이미지를 생성, 사용 또는 배포하는 행위는 초상권 및 저작권 침해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